렌즈 해외직구 사이트 No Further a Mystery

Wiki Article

 처음에 렌즈가 너무 촉촉하고 미끌거려서 빼기가 너무 어려웠어요. 끼다보면 렌즈가 덜 촉촉해져서 빼기 쉬워지는 아이러니;

예쁜 박스 포장과는 다르게 아주 퍼런 녀석들이 있어서 좀 의외긴 했찌만 ㅋㅋㅋㅋㅋㅋㅋㅋ

이것이 오늘날의 디지털 라이프스타일이고, 이는 눈과 시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 

스마트폰. 태블릿과 전자책. 데스크탑과 노트북. 모두 디지털 화면이 있습니다.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 종일 이런 기기의 화면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습니다.

 어릴때부터 시력이 나빴는데 거기에다가 난시까지 있어서 잘 맞는 렌즈를 찾기가 힘들었어요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콘택트렌즈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또 사러왔어요~ 쟁여두고 씁니다. 천천히 와도 되니 유통기한 긴거로 보내주세요!!!

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입니다. 구입하실때에는 반드시 의사나 안경사의 처방에 근거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. 본 사이트는 해외에서 판매, 배송, 운영되는 해외직구몰 입니다. 이용약관

다음에 대한 대화를 시작하십시오 바이오피니티® 제품에 관심이 있는 경우, 다음 단계는 안과 전문의 및 안경사와 이에 관해 논의하는 것입니다. 제품을 기억할 수 있도록 이 빠른 설명서를 작성하십시오.

우리의 목표는 지속 가능한 사업을 운영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는 것입니다.

콘택트렌즈는 의료기기입니다. 구입하실때에는 반드시 의사나 안경사의 처방에 근거해 구입하시기 바랍니다. 본 사이트는 해외에서 판매, 배송, 운영되는 해외직구몰 입니다.

다만 저는 이렇게 낄때마다 확인하는게 귀찮아서 일회용 렌즈 단점 그냥 끼는데, 그냥 끼면 처음에 이 축이 자리를 잡지 못해서 시야가 깨끗하게 보이지 않아요 (난시때문에) 당황하지 마시고, 몇번 눈 깜빡이시거나 제자리에서 통통 뛰면 렌즈가 내려가서 시야가 잡힙니다. 

※싱가포르 공급업체에 발송 요청 이후에는 취소 및 변경이 불가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개인정보처리방침

Report this wiki page